본문 바로가기
프랑스 유학생의 삶/뷰티알못의 화장품리뷰+피부관리

러쉬 X 닌텐도 마리오 영화 개봉 기념 콜라보!

by 거품벌레뽀글뽀글 2023. 4. 9.
반응형

 

 

 

 

 

 

 

닌텐도의 대표 게임, 대표 캐릭터인 마리오가

영화로 만들어졌습니다 :)

미국에선 4월 5일 (이미 개봉)

한국에서는 4월 26일에 개봉할 예정입니다!

 

영화 개봉을 기념으로 닌텐도는 여러 브랜드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한국에서도 맥도날드에서

어린이 메뉴로 마리오 굿즈를 팔고 있다고 들었어요.

 

프랑스에 거주하고 있는 저도 허기를 달래러

맥날에 들렸다가 피치 공주 종이 피규어를 받았어요ㅎㅎ

나중엔 연속으로 동키콩만 나온 거 보니,

피치 공주는 나름 희귀템이었나봅니다.

(동생이 마리오 게임 팬이라 동생에게 주었어요)

 

 

 

 

 

(이렇게 두꺼운 종이에 프린팅 된 종이 피규어였어요.

등신대도 있어서 나름 퀄리티는 있는..?

물론 플라스틱 피규어에는 비교 불가겠지만요ㅎㅎ)

 

이렇게 한국에서도 영화 개봉 기념으로 진행된

이벤트가 있는가 하면,

아쉽게도 아직 한국에서는 소식이 없는 콜라보

굿즈 판매 이벤트도 있답니다.

 

 

 

 

 

 

 

한국에서도 이제는 꽤 대중적인 화장품 브랜드 러쉬에서

몇몇 나라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등)에서

마리오 게임 속 캐릭터들을 테마로 만든 한정판 제품을

판매한답니다.

 

러쉬는 메이크업 관련 화장품이 아닌

샴푸, 바디워시, 스크럽 등등 욕실에 두고 사용하는 제품들을

주력상품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특히 러쉬의 배쓰밤들이 제일 유명하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있어요.

 

일본은 영화 개봉일에 맞춰 4월 18일부터 구매가 가능하고,

영국, 프랑스, 미국은 이미 제품 판매를 시작한지

약 2~3주정도 되었답니다.

저도 동네에 있는 러쉬 매장에

 

 

 

 

 

 

너무 익숙한 이 물음표 모양이 새겨진 

배쓰밤을 보고 '오잉? 저거 마리오잖아?!'하고

놀라서 바로 인터넷에 검색해봤었어요ㅎㅎ

 

이 배쓰밤을 녹이면 안에서 랜덤으로

비누가 나온다고 합니다.

 

 

이렇게 평소 마리오 게임에서 아이템으로 등장하는

귀여운 친구들이 비누로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별 모양 비누가 이쁘네요.

동전도 반짝이가 들어간 것 같아서

실제로 보면 엄청 예쁠것같아요.

(유로 기준 배쓰밤 하나에 18유로.. 한화로 약 28000원 꼴이라

엄청 비싼 배쓰밤이긴 하지만😭)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아직?) 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않아

오프라인 구매는 불가능하지만,

네이버 쇼핑에서 직구는 가능하더라고요.

 

콜라보 제품은 이 배쓰밤 말고도 다양합니다!

 

 

 

 

 

 

짜잔~ 마리오 게임의 주인공,

마리오를 테마로 만들어진 샤워젤이에요.

마리오 테마답게 통 디자인도, 제형도

빨강색이네요.

 

석류와 라임이 들어갔고 제가 잘 이해한 게

맞다면 콜라? 향이 난다는데..

아마 마리오의 에너제틱하고 발랄한 성격을

상큼한 과일과 콜라 향으로 표현한것 같습니다.

가격은 용량마다 다르지만,

중간 용량인 295그램짜리는 20유로네요.

 

 

 

 

 

마리오가 등장했으니 당연히 루이지도 나와야겠죠?

루이지를 테마로 만든 샤워 젤이에요.

바로 루이지가 떠오르는 초록색이 눈에 띄네요.

이 샤워 젤에는 라임, 장미 그리고 오렌지 꽃이 들어가 있네요.

마리오 샤워 젤보다는 좀 더 부드러운 향이 날 것 같아요!

 

 

 

 

 

짜잔! 커다란 골드 코인 비누에요.

그런데 비누 특성상 조금만 써도 형태가 망가질텐데,

쓸 때마다 아쉬울 것 같아요.

 

코코넛 오일, 베르가못 오일, 오렌지 오일이

들어가있어서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향이 날 것 같네요.

가격은 7유로입니다.

 

 

 

 

러쉬에는 특이한 제형의 제품도 많은데요,

그 중 하나가 이 젤리 제형의 샤워젤리에요.

예전에 러쉬 매장에 들어가서 만져본적이 있는데

아무래도 젤리 형태다보니 조심스럽게 만져야 할것같은...

말랑해서 만질때 느낌은 좋았어요.

 

이 젤리샤워비누는 마리오 게임의 캐릭터 중

쿠파를 테마로 만들어졌어요!

쿠파의 테마 색깔은 노랑, 주황, 초록인데

그 중에 노랑과 주황색을 섞은 것 같네요.

 

정향, 라임, 안식향나무, 파츌리가 들어갔습니다.

러쉬 제품 설명이 워낙.. 추상적이어서,

제품 설명을 봐도 어디부터 설명이고 넝담^^인지

잘 모르겠네요...

가격은 8,50유로에요.

 

 

 

 

 

 

 

 

색깔을 보자마자 알 수 있듯이,

피치 공주 테마로 만들어진 샤워젤리에요!

핑크핑크한게 딸기 요거트가 생각나네요.

 

오렌지와 쿠베바라는 후춧과 식물의 열매가 들어가있어요.

 

 

 

 

 

 

 

 

피치 공주 테마로 만들어진

바디스프레이에요!

성분은 피치 공주 젤리샤워비누랑 똑같습니다.

 

 

이번 러쉬 X 닌텐도 마리오 콜라보 제품들은

전체적으로 마리오 게임 특유의 발랄함이

느껴지게끔, 상큼한 향을 첨가했네요.

 

한국에도 마리오 게임, 캐릭터 팬들이 많은데...

좀 늦더라도 한국 러쉬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